본문 바로가기

브랜더/문구덕후

작심 일주일 - 습관체크 동글세모엑스

새로운 한해가 되어
고치고 싶었던 습관들

고쳐야지고쳐야지
무한반복 ㅎㅎㅎ


달력에 표시해오다가
다른 스케줄 체크와 겹치면 난감..

난감해서 습관성형 그만둠ㅋㅋㅋㅋㅋ

ㅠ ㅁ ㅠ


자주 들락날락하던
텐바이텐에서 발견!


메모생활 / 작심한주 _ 간편형
MEMOLIFE / 7 days _ simple



작심삼일을 작심한주로!
사실.. 작심삼일도 안될때가 있..

7개를 적을 수 있었지만
욕심많은 나이지만
5개만 적음!!!

3개만 적자고
' 너 작심 3일도 힘들잖아 '
내적갈등 하다가

3과 7 중간홀수 5로 하자고
꽤나 적당히(?) 합의봄




 24일 월요일부터!
시작한다고 찍어놨던거
이제야 업로드 ㅎㅎㅎ


2마지막

1
알람소리 들으면 바로 일어나기
그래요 맞아요
알람소리부터 사실 들리도록 귀를 열고 자야해요
Listen carefully

2
새벽 2시에는 늦어도 침대로!
밤새 끄적거리는거
엄청 쉬운 낮져밤이형
언넝 자야 알람소리가 들릴껴 ㅠ

3
종이책 2시간씩 읽기 :-)

바리바리 들고다니는거 싫어해서
종이책보단 e-book 샀었는데
종이책이 이북보다 더 머리에 오래 남는단 기사를 어디서 주워봄

4
 pm 8시 이후 물만 마시기

요새 재택근무 중이라
집에서 입이 쉬지않고 움직여서
살이 쉬지않고 늘어나고 있음 ㅠ
다이어트으으읏!!!

5
어제보다 알찬/ 어제만큼의 오늘 보내기!

걍 모르겠고
어제보다 좋거나 어제만큼의 오늘이면
괜찮을 듯 싶은r  웃음웃음별 *







포스트잇처럼
위에 떼어냈다 붙였다 접착처리
되있으면 좋았을껄

떡메모지처럼
떡제본 되어 있어요

사실 1주일 동안
어딘가 붙어있으려면
포스트잇의 접착력으론
힘들지 모르겠다 싶기도 ㅎㅎㅎ

하지만!

손수 만든 박스에 비닐도 뜯지 않은채 고이 모셔둔 리미티드에서부터
뜯긴 겨우 뜯었는데 안써서 먼지를 옆면에 가득 품은 빈티한 아이들까지
나에겐 아주 많은 마스킹테이프들이 있으니 패쓰-





소듕한 마스킹테잎
아주 조금만 쓴다고

애씀 ㅋㅋㅋㅋㅋ


오호 3천원에 100매면
한장에 30원
1주일에 30원 투자해서
습관을 성형해봅시닷 ;-D


:

국내 문구 브랜드

 리훈 디자인 그래픽스 ]

RIHOON DESTIGN GRAPHICS

에서 만들었어요!

리훈은 텐텐 자주 들어가서
베스트에 떠있어서
많이보던 디자인 문구 브랜드!

국내 문구 마테도 있던데
너어무완전대박 사고 싶었지만 사지 않았어요ㅠ
왜냐면 마스킹테이프는 이미 저에겐
우체국 박스 4호정도 사이즈를 2box 가득 채울 만큼 있어요.....
맞아요
올해에는 마테를 아낌없이 써보려고

굳게 마음 먹었어요!!!


사서 받아보고 첫 개봉이니
사용 후기를 이번주 일요일에
올려야겠어요 ㅎㅎㅎ


기대해주세요!
커밍쑨!
:JD



+++

직접 손으로 체크하는 맛도 좋지만
앱으로 습관관리할 수는 없을까하고
여러 앱들을 찾아보다가
'챌린저스'라는 앱을 발견했어요!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함께
채찍질(?)하며 습관을 고칠 수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작성한 글을 클릭해보세요 :JD

https://1st-enthuzy.tistory.com/8